느린 것을 걱정하지 말고, 멈춰서는 것을 걱정하라
article thumbnail

푸하하하하핳ㅎㅎ핳ㅎ 몇개월간의 노력끝에 잔고 100$를 넘어서 애드센스 수익을 받을수 있게 되었다. 이제 수익을 받아야 하는데, 어떻게하면 애드센스 수익을 받을 수 있을까 알아보니깐 많은 사람들이 SC제일은행 에서 외화통장을 만들어서 외화지급을 받았다고 한다.

 

다른 은행들도 외화통장이 있는데 왜 SC제일은행을 사용할까 궁금증이 생겨서 알아보니깐 이유는 다음과 같다.

 

아래의 캡쳐화면에서 다른건 볼필요 없이 타발송금 수수료 부분이 구글에서 나의 계좌로 쏴주는 부분인데, 다른 은행과 차별화 된 점은 300$이하의 돈이 들어올 경우 수수료가 면제이기 떄문에 많은 사람들이 sc제일은행에서 외화통장을 만드는 것으로 보인다.

 

나는 외화를 받을 외화통장과 이 외화통장을 원화로 바꿀 입출금 통장이 필요했는데 각 통장에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다.

 

외화통장 : 신분증

입출금 통장, 인터넷뱅킴 : (재직증명서 OR 주민등록 등본) + 신분증  

 ref ) 참고로 입출금 통장을 만드려면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이거나 인근에 거주하는 회사원이어야 하니 참고해 두도록 하자.

 

 

결제 수단 추가에서

 

예금주의 이름

은행이름

swift 은행 식별코드(BIC)

계좌번호를

 

를 입력하면 된다.

 

참고로 구글에서 21일에 입금을 해준다니깐 ㅠ 꽤 오랜시간을 기다려야 겠다.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느린 것을 걱정하지 말고, 멈춰서는 것을 걱정하라

@주현태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