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것을 걱정하지 말고, 멈춰서는 것을 걱정하라
article thumbnail

회사에서는 내가짠 소스코드에 대해 팀원들이 코드리뷰를 해줘서 코드 품질이 어느정도 보장되지만, 내가 집에서 혼자서 짜는 코드의 경우에는 나의 뇌피셜로 인해 무작정 적으로 완벽한 코드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나의 코드의 코드를 품질을 리뷰(?) 해주는 플러그인을 인텔리 제이에 설치하였다.

 

인텔리제이 좌측상단 File > Settings를 누른다.

 

Plugins탭을 누른후 sonar로 검색을 하여서 Install을 눌러서 플러그인 설치를 진행한 후 IDE를 재실행 해준다.

 

 

IDE를 재실행 해주면 아래에 Sonar라는 창이 뜨는데, 나의 나보고 안쓰는 import를 지우라는 메시지를 보여준다.

profile

느린 것을 걱정하지 말고, 멈춰서는 것을 걱정하라

@주현태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